로그인
    
언론보도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여성의 자기개발 [프라임경제-건강]

최고관리자
2020.01.03 12:05 67,311 3

본문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자기개발
newsdaybox_top.gif2008년 07월 17일 (목) 08:50:45김경희 기자 btn_sendmail.gif press@newsprime.co.krnewsdaybox_dn.gif

[프라임경제]성(性)과 관련된 담론에 특히나 보수적인 한국 사회에서는 부부 사이에도 입에 담기 민망한 말들이 있다. 성기를 지칭하는 말, 특히나 여성의 성기와 관련된 말, 그 가운데에서 음핵(클리토리스)은 금기어의 대표적인 사례다.

더욱이 음핵은 성적 자극을 느끼는 것을 제외하고는 딱히 기능이 없는 신체부위다 보니 직접적으로 입 밖으로 낼 말이 아닌 것이다. 하지만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해서는 이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

여성의 회음부 중에서 가장 민감하게 성적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음핵은 남성의 성기와 비교된다. 음핵은 남성의 성기와 마찬가지로 성관계시 흥분도에 따라 발기하는 기관이다. 성감의 절정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자극이 필요하다. 때문에 부부 모두 이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필요하다.

도효신 위즈미여성의원 원장은 “일부 여성의 경우 음핵포피가 늘어나고 두껍게 주름져서 클리토리스를 덮는 경우도 있고 자극이 둔화되어 성감이 둔해져 있는 경우도 있다”며 여성들의 고민을 전했다.

이러한 고민을 드러내고 보다 높은 교감의 부부생활을 즐기려 노력하는 여성들은 레이저 음핵수술을 통해 성감을 되찾으려 한다. 레이저 음핵수술은 해부학적으로 가장 예쁘고 이상적인 모양으로 음핵을 노출시켜 성감을 높이는 수술이다.

최근에는 직접적으로 음핵포피를 절개해서 제거하는데 초점이 맞춰진 기존의 수술과 달리 레이저를 이용해 음핵을 덮고 있는 표피를 제거하고 음핵을 적절한 위치에 고정시키고 노출시켜 주는 간단하고 안전한 시술법이 도입됐다.

금기를 벗고 적극적으로 자기 개발을 할 때 부부생활은 더욱 행복해지는 것이다

 

[도움말 : 위즈미여성의원 도효신 원장]

 

관련기사링크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498

댓글목록 3

Watson님의 댓글

Watson 2023.02.28 15:34

Watson님의 댓글

Watson 2023.03.05 23:21

dfgh님의 댓글

dfgh 2023.04.08 04:00

오피는 영국 현대미술을 이끄는 작가 중 하나다.  모든 것을 잃어버린 허깨비 같은 환영이 일고 있었다. 아이들이 남편이 그녀를 온 몸으로 울게 만들었다.    보다가,자웅일대검법이란 책을 꺼내 펼쳐보았다.
마음을 진정 시키고 검법 수련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작년 기준 여성 풀 세트는 200만원 정도합니다. 럭스몰 라이브를 운영할 계획이다.  매킬로이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담배를 비벼끈 남편이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http://hongkongrepl10.dothome.co.kr 남자명품레플리카 널리 안전하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55 태영데시앙루브 3층 301호 (서초동 1303-35)
사업자등록번호 : 214-14-45466 | 대표 : 도효신
Copyrightⓒ위즈미 여성의원 All rights reserved.
바로걸기
전화예약
카톡상담
찾아오시는길